'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분류 자유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세계일보

방탄소년단 정국은 2018년 '러브 유어셀프' 영국 런던 콘서트 몇 시간을 앞두고 발꿈치 부상으로 퍼포먼스 없는 무대를 소화하며 큰 아쉬움과 여운을 남긴 바 있다.

이에 그가 한을 푸는 듯 무대 위를 쉴틈없이 활보하며 그 어느때보다 강력한 에너지를 쏟아냈고 '영국의 심장'이라 불리는 웸블리의 분위기와 좌중을 압도하는 무대천재의 새 역사가 될 화려한 컴백을 보여줬다.

세계일보

정국의 와이어 무대 모습


특히 정국의 솔로곡 '유포리아'는 평소 팬사랑이 많기로 유명한 그가 줄 하나에 의지한 채 수십m 하늘로 날아올라 객석을 떠돌며 달콤한 미소와 아름다운 목소리로 팬들과 마주했고 행복한 웃음도 지어보이며 고음과 애드리브까지 완벽하게 소화하는 고품격 라이브를 선사해 웸블리를 그의 매력으로 장악했다.

세계일보


영국 유명 매체 '메트로'는 공식 트위터에 "정국이 공중에서 관객들 위를 돌며 날고 있다" 라는 글과 함께 유포리아 하이라이트 장면의 영상을 게시하며 영국에서의 인기를 실감케 했고 콘서트장을 방문한 미국 싱어송라이터 '라우브(Lauv)’가 유포리아 공중 퍼포먼스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게시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 싱귤래리티’ 유일한 전세계 실트! ‘뷔로드 순례’ 런던
  • '방탄소년단 정국' 웸블리 점령!
  • 방탄소년단 "감동의 웸블리" 콘서트 인증샷
  • 게시판으로 돌아가기
    이용약관개인정보취급방침에디터신청문의하기